호이 - Little Town Villa

Jaewook
2019/03/14
강력 추천

너무나 친절하고 위치도 야시장이랑 가깝고 좋습니다. 조식이 맛있어요!! 숙소에서 차를 불러 타고 다녔는데 그랩보다 싸고 편하게 다닐수 있어요!! 강추합니다

Taeseon
2019/03/01
안으로 들어가는 순간 모든 게...

위치는 올드타운에서 엄청 가깝고 직원들이 투머치 하게 친절해서 좋습니다~ 그리고 실내에 수영장, 방에는 차한잔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바란다가~, 욕실과 화장실은 분리 되어 있는 등~ 모든게 만족스러웠습니다~

준호
2019/02/23
강력 추천

오토바이 빌려서 호이안 3일동안 돌아다녓는데 너무 좋았음. 30분 떨어진 곳에서 오토바이가 고장났는데도 직접 직원이 찾아와 오토바이 무료로 교체해줬습니다. 빨래도 부탁했는데 일주일이 지나도 좋은향기가 은은히 배어있음

Gyeong
2019/02/22
우수함

직원들이 정말 친절해요. 부모님 생일이라서 케이크 가게를 물어봤는데 서비스로 해주셨어요! 위치도 정말 좋아요!

Yerin
2019/02/22
호이안 처음 여행했는데 숙소가 다했어요

직원들이 정말정말 친절하셨어요!! 비행기시간이 늦어서 걱정했는데 체크아웃이후에도 자전거도 하루종일빌려주시고 짐도 오후 9시까지 맡겨주셨어요ㅠㅠ 택시까지불러주시고 그랩보다싸게 편하게갔습니다!! 진짜최고에요 숙소자체도 베트남느낌? 이나면서 완전 힐링했어요 하루만묵어서 너무아쉽네요ㅜㅜ 그리고대체로 호텔에 다서양인들이 관광객이였어서 다른호텔과도 다른 색다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