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 Alternative Creative Youth Hostel Barcelona

호스텔에 도착 방법

발신자: Barcelona–El Prat Airport
호스텔까지 자동차 이동 거리: 25 분
호스텔까지 대중 교통 이동 시간: 35 분
약도: 비행기로 바르셀로나에 도착하면 Aerobus에서 우리에게 도착하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셔틀 버스는 매 10 분에서 20 분 간격으로 공항에서 출발하며 중앙에 도착하는데 약 25 분이 소요됩니다. 마지막 정거장 인 Catalunya에서 내리십시오. 버스는 백화점 El Corte Inglés 앞에서 정차합니다. El Corte Inglés를 향한 등 대 광장을 건너십시오. 광장의 북서쪽 코너에 Ronda Universitat이 있습니다. 호스텔은 역사적인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외부에 호스텔이 없습니다. 넘버 17을 찾으십시오. 호스텔을 찾았 으면 맨 아래 행에있는 녹색 종 중 하나를 울리고 입구 층 (1 층 뒤 바닥)에서 우리를 만납니다.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경우 Ent 버튼을 누릅니다. .
호스텔까지 자동차 이동 거리: 25 분
호스텔까지 대중 교통 이동 시간: 35 분
발신자: Estació Sants
노선 번호: Metro Line 3 (Green)
호스텔까지 보도 거리: 45 분
호스텔까지 자동차 이동 거리: 15 분
호스텔까지 대중 교통 이동 시간: 25 분
약도: Estació Sants 기차역에서 : 지하철 3 호선을 타고 "Catalunya"역까지 오십시오. 거기에서 그것은 숙소에 3 분 도보 다.
발신자: Estació Sants
노선 번호: Metro Line 3 (Green)
호스텔까지 보도 거리: 45 분
호스텔까지 자동차 이동 거리: 15 분
호스텔까지 대중 교통 이동 시간: 25 분
Get to hostel by bus
노선 번호: Metro line 1 (Red)
호스텔까지 보도 거리: 20 분
약도: 버스 정류장 Estació del Nord에서 : "Arc de Triomf"메트로 역까지 도보 2 분. "Universitat"까지 지하철 1 호선 이용. 거기에서 1 분 숙소를 걸어 라.
Get to hostel by bus
노선 번호: Metro line 1 (Red)
호스텔까지 보도 거리: 20 분
발신자: Estació de França
노선 번호: Metro line 4 (Yellow)
호스텔까지 보도 거리: 30 분
호스텔까지 자동차 이동 거리: 10 분
호스텔까지 대중 교통 이동 시간: 15 분
약도: 기차역에서 Estació de França : 지하철역 Barceloneta까지 도보로 5 분, 지하철 4 호선 "Passeig de Gracia"로 오세요. 거기에서 5 분 숙소를 걸어.
발신자: Estació de França
노선 번호: Metro line 4 (Yellow)
호스텔까지 보도 거리: 30 분
호스텔까지 자동차 이동 거리: 10 분
호스텔까지 대중 교통 이동 시간: 15 분
Get to hostel by subway
노선 번호: Metro Line 1, Metro Line 3
호스텔까지 보도 거리: 3 분
약도: 광장의 북서쪽 코너에 Ronda Universitat이 있습니다. 호스텔은 역사적인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외부에 호스텔이 없습니다. 넘버 17을 찾으십시오. 호스텔을 찾았 으면 맨 아래 행에있는 녹색 종 중 하나를 울리고 입구 층 (1 층 뒤 바닥)에서 우리를 만납니다.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경우 Ent 버튼을 누릅니다. .
호스텔까지 보도 거리: 3 분
Get to hostel by subway
노선 번호: Metro Line 1, Metro Line 2
호스텔까지 보도 거리: 2 분
약도: 론다 유니버 시타 트 (Ronda Universitat)의 왼쪽면에서 도보로 17 번 집으로 가십시오. 호스텔은 역사적인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외부에 호스텔이 없습니다. 넘버 17을 찾으십시오. 호스텔을 찾았 으면 맨 아래 행에있는 녹색 종 중 하나를 울리고 입구 층 (1 층 뒤 바닥)에서 우리를 만납니다.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경우 Ent 버튼을 누릅니다. .
호스텔까지 보도 거리: 2 분

How to get there

Address: Ronda Universitat 17, 08007, 바르셀로나, 스페인
ACYH는 유명한 바르셀로나 거리 인 람 블라스 (Las Ramblas)와 공항 셔틀 버스의 마지막 정류장 인 광장 광장 (Plaza Catalunya)에서 불과 몇 걸음 떨어진 바르셀로나 심장부에 있습니다. "카사 Batlló"또는 "라 Pedrera", 대중 교통 (공항 셔틀, 지하철, 버스, 기차), 24 시간 슈퍼마켓, 바, 레스토랑과 같은 주요 관광 명소는 모두 짧은 도보 양식으로 호스텔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답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La Rambla를 내려가는 30 분 안에 해변까지 걸어 갈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