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르트론 - Austrian Sports Resort, BSFZ Obertraun

Yeong
2019/01/05
강력 추천

그래도 조식 짱이다 대박이다 그리고 운동좋아하시는분들은 진짜 추천 강당도 많고 운동시설이 진짜 짱 많다 운동시설 너무 좋다. 그리고 파이브핑거스를 걸어올라가도 좋고 할슈타트도 버스타고 2.20 유로내면 되서 그리 멀다고 느껴지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기차를 타는 입장이여서 오버트라운 역에서 기차를 탔다 그래도 큰 상관없는데 겨울에 눈 많이 오니깐 조심하세요 ...

Bangh
2019/01/03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위치가 매우 좋았고 경관이 엄청나다. 와이파이도 원활하게 접속되었고 조식도 질이 좋았다.

재석
2019/01/02
우수함

방이 넓고 편안했다. 또 깔끔해서 좋았다

Chanhyung
2018/08/14
오버트라운 마을을 느끼기 좋은 숙소

스포츠 리조트라 주변에 운동 경기장이 많다. 일단 숙박업소와 성격이 달라 특이했다. 파이브핑거스 케이블카까지 걸어서 20분밖에 안걸린다. 숙소에서 자전거를 빌릴 수 있어서 그거 타고 할슈타트와 마을 산책. 마트에서 장을 보았다. 오버트라운 역 근처에서 더 싸게 렌트할수있지만 다시 숙소로 돌아올꺼 생각해서 여기서 빌렸다. 할슈타트까지는 4~5km인데 ...

Bomin
2018/01/02
강력 추천

리셉션이 문을 일찍닫지만 늦게도착하는 우리를 위해 키를 다른곳에 맡겨주었다. 아침식사가 최고!